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브라질 리우 올림픽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6초

로메로브리토 및 YG와 협업

GS25, 브라질 리우 올림픽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25가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리우 올림픽을 맞아 캐나다의 유명 가방 브랜드 헤이즈와 손잡고 리우 올림픽 공식 홍보대사인 브라질 출신 예술가 로메로브리토(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헤이즈 로메로브리토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GS리테일 통합 자체브랜드(PB) 유어스 상품을 5개 구매하고(2점포 이상에서 구매해야 응모 가능) GS&포인트를 적립받은 고객은 앱 나만의 냉장고에 즉석 당첨 이벤트 응모 버튼이 활성화 되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1등 5명에게는 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캐리어, 더플백, 백팩, 토트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헤이즈 브리토풀패키지 4종을 선물하고, 2등 25명에게는 21인치 브리토캐리어, 3등 50명에게는 브리토백팩, 4등(80명)과 5등(100명)에게는 각 각 토트백과 크로스백을 선물한다.


그 외 2만5000명에게는 브리토 아이스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GS25는 지난 3월 리우 올림픽 개최를 맞아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선사하는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를 선보였고, 이번 로메로브리토 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GS25는 YG엔터테인먼트(YG)의 셀럽베어 ‘크렁크’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피규어세트도 선물한다. 8월 한 달간 GS25의 유어스아이스음료를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 받은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0개 모은 고객은 YG의 셀럽베어 크렁크가 태권도, 축구, 양궁, 체조, 골프를 하고 있는 모습의 한정판 올림픽 피규어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1일 스탬프 3개까지만 생성된다.


GS25 X YG 크렁크 협업 올림픽 피규어세트는 1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GS25는 새벽 시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잠을 자지 못한 고객들의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40여종의 행사 마스크팩과 클렌징폼을 함께 구매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마블 USB선풍기 즉석 당첨 버튼이 활성화 되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250명에게는 마블USB선풍기 4종 패키지를 선물하고, 2등 1천명에게는 마블 USB선풍기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추성필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림픽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재미있고 실용적인 선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림픽 기간 동안 고객들이 GS25의 다양한 차별화 상품들을 즐기면서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