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적시즌, 코스닥 기대되는 실적주.. 주식매입자금 확보가 먼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국내증시가 긴 숨고르기 속에서 실적시즌을 맞아 실적 모멘텀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SK머티리얼즈와 동진쎄미켐 등 반도체 업종이 추천됐다.


SK머티리얼즈는 SKC에어가스 인수에 따라 실적 상승이 기대되고 삼성디스플레이의 생산 정상화로 2분기 실적 증가 역시 예상된다. NF3의 수요 증가가 기대되고 중국 3D NAND 투자계획에 기반한 NF3 시장의 성장이 전망된다.

동진쎄미켐은 3D NAND 생산확대로 고수익제품인 KrF 감광제의 이익 기여도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BOE의 최대 공정재료 공급사로서 향후 중국 LCD와 반도체 생산비중 증가에 따른 절대적 수혜가 기대된다.


실적시즌, 코스닥 기대되는 실적주.. 주식매입자금 확보가 먼저 하이스탁론
AD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것이 성공의 밑거름인 만큼 투자 타이밍을 노려 스탁론과 같은 레버리지 투자 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많은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업계최저 연 2.5%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대원미디어, 아이엠, SK하이닉스, 셀루메드, 다날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