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지막 기회! 지금 사두면 큰돈 될 7월 Best종목!

시계아이콘01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 아시아경제 입점기념! 팍스넷 박재호대표 특별 무료방송
- 무료방송일시: 7/19(화)~20(수), 오전 8:30~
- 특별무료방송 이벤트: 1개월 가입시 20%할인
- 아시아경제에서 전문가카페 가입시 +5일 기간연장 추가 혜택 제공!


No.1 증권 포털 팍스넷에서 오랜 시간 수익 극대! 손실 최소! 를 지켜내며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박재호 대표(이하 박대표)가 20일(수)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그는 6년간 횡보세를 지속해온 KOSPI 2000pt 언저리에서의 위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추가 오버슈팅 또는 안착 흐름이 발생치 않는 한 위험 관리 차원에서 현금 비중을 늘리며 차익 실현과 주식 비중 축소가 병행 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 방송 오픈기념! 한미약품의 급등신화를 능가할 특급 승부주 지금 확인!

무료방송에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최근 KOSDAQ 시장 종목의 변동성이 KOSPI 시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우세하였으나 궁극적으로 대형주 장세가 머지않아 도래 할 것이기에 현 시점부터 대비 차원에서 현금 비중을 늘리며 추후 저점 매수 기회를 모색하여야 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회원들은 한결 같이 그의 수익률이 매우 안정적이며 꾸준하다는 것에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 2015~2016년 원금계좌 평균 10~15%의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이어감으로써 업계 전문가들과 증권사 직원들도 참고할 정도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 방송 오픈기념! 지금 사두면 큰돈 될! 7월 Best종목!
무료방송에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그는 단시간 내에 큰 돈을 벌기 위해 급등주 위주의 거래를 하기 보다는 안정적인 매매툴과 전략을 통해 꾸준한 수익을 이어나가는 것이 궁극적으로 개인 투자자가 성공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말한다.


이번 무료 방송에서는 현 시점 대응 전략 및 향후 대응 전략. 그리고 수익 극대화 및 기술적 분석에 대한 개괄적인 강의가 함께 진행 중에 있다. 개인 투자자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따라 1개월 가입시 20% 할인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꾸준히 수익은 물론 전략과 전술 그리고 기법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박재호대표 무료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 증권 > 증권방송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66-6260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박재호대표 관심종목 TOP 5] - 토탈소프트, 아이엠, 한일진공, 대원미디어, 팬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