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블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공식 트레일러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마블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공식 트레일러 공개 사진='닥터 스트레인지' 공식 트레일러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성민 인턴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감독 스콧 데릭슨)의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서 개최된 코믹콘(ComicCon)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공식 트레일러가 팬들 앞에 선보였다.


이번에 처음 모습을 보인 2분22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사고를 당한 주인공 스티브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가 히어로가 된 이유와 히어로서의 활약을 엿볼 수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천재 외과의사 스티븐 스트레인지가 마법사의 능력을 가지게 돼 최고의 히어로가 되는 이야기다. 영국 BBC 드라마 ‘셜록’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배우 베너딕트 컴버배치가 주인공을 맡았다.


한편 이번 영화의 감독인 스콧은 "초기 코믹북에 등장한 '닥터 스트레인지'는 오늘까지도 가장 기상천외한 슈퍼 히어로"라며 "환상적인 마법과 신비주의 등으로 묘사된 다차원 세계는 60년대 마블 코믹북을 다양한 세계관으로 확장시켰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성민 인턴기자 yapal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