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연출, 라이브 재즈 연주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 호텔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 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새롭게 내놨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예술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오는 9월에 재탄생할 예정인 그랜드볼룸에서 12월 24일, 25일 양 일간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호텔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하우스 웨딩을 진행해 온 스타일리시한 기획 및 연출력을 바탕으로 웨딩과 크리스마스 파티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 연출된다. 특히, 그랜드볼룸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반짝이는 오너먼트, 캔들 등을 주로 사용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그랜드볼룸의 모든 플라워 스타일링은 더 플라자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담당한다. 크리스마스 웨딩에서는 레드 컬러의 아마릴리스에 크리스마스 트리로 사용되는 구상나무를 더해 화려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하객을 위해, 그랜드볼룸 로비 공간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과 리셉션 테이블 등이 꾸며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 연회를 총괄하고 있는 오창욱 수석 셰프가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선보이는 특별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로비 및 홀 장식이 무료(500만원 상당)로 제공되며 더 플라자 로비에 설치되는 시그니처 대형 트리가 그랜드볼룸에 그대로 재현돼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웰컴 드링크와 라이브 재즈 연주, 음·주류 50%할인 제공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