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윤소희, 무결점 바디라인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윤소희, 무결점 바디라인 눈길 윤소희/사진=SM C&C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연극이 끝나고 난 뒤'의 윤소희가 홀로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무결점 바디라인을 뽐내고 있어 화제다.

22일 SM C&C는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속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에 출연 중인 윤소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윤소희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밤에는 걸크러쉬 파이터 아이언 레이디로 활동하는 고알리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자신이 맡은 걸크러쉬 파이터 아이언 레이디 역을 위해 운동에 집중한 모습이다. 민낯임에도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고 가녀린 듯 탄탄한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윤소희는 이번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를 통해 기존 캐릭터들과는 다르게 액션신까지 완벽하게 소화, 배우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에 앞으로 윤소희가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윤소희가 출연 중인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