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여름철을 맞아 클렌징부터 자외선 차단제, 기초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제품을 내놨다. 보닌 네이처워시 2종은 간편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ㆍ바디 올인원 클렌저'는 짧은 샤워 시간에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 허브 성분인 레몬그라스를 비롯해 펜넬, 로즈메리, 민트와 남성적인 아로마틱 우디향이 특징이다. '보닌 네이처워시 쉐이빙ㆍ페이스 딥 클렌저'는 바쁜 아침 시간에 면도와 세안을 한 번에 간편하게 마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제품도 출시했다. '오휘 퍼펙트 선 워터 스판'은 선팩트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백합꽃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내추럴 모이스트 워터'가 함유됐다.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유지되며 드럼스틱씨추출물을 함유해 대기오염 등 외부의 유해 요소들로부터 수분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
수분 폭탄 쿠션도 있다. 화장품 브랜드 빌리프가 인기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성분을 담아 보습력을 높였다. 더 트루 크림ㆍ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성분인 컴프리 리프를 함유해 수분감이 강화됐다. 여기에 커버력과 균일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