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신규 가입 및 타사에서 이전,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를 제공하는 ‘QV ISA하고 황금열쇠 받자!’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의 황금열쇠, 100만원 상당의 이케아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일임형 ISA 가입고객, QV연금?ISA 앱 이용 고객 등 9가지로 조건으로 구성된 큐브 조각에 고객이 해당하는 개수에 따라 응모권이 자동 지급돼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벤트에 해당 하는 고객의 ISA 거래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NH투자증권은 ISA 관리 전용 모바일 앱으로 잔고 현황 조회 및 투자 결과 시뮬레이션, 운용보고서, 수익률 알림 서비스 등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NH투자증권의 차별화된 ISA 관리시스템을 체험하고, 부자가 되는 골든타임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14일 기준 NH투자증권 전체 11개 일임형 ISA 모델포트폴리오의 3개월 평균 수익률은 2.32%로 13개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