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 피자 하프 앤드 하프’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 피자 하프 앤드 하프’ 한정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도미노피자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와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를 한판에 담아낸 ‘킹프론 씨푸드 피자 하프 앤드 하프(Half & Half)’를 8월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킹프론 씨푸드 피자 Half & Half’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인 도이치휠레,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도이치휠레 콜라보 3만1900원, 리얼바비큐 콜라보 3만900원, 포테이토 콜라보 2만94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킹프론 씨푸드 피자 Half & Half’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월25일까지 킹프론 씨푸드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프론 씨푸드 피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주로 사용하는 해산물을 도우 위에 풍성하게 채운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이다.


호스래디시 소스로 고소함을 더한 킹프론과 크레올 소스로 양념해 촉촉한 칼라마리 토핑을 올리고 만체고 슈레드, 체더, 파르메산, 모차렐라 치즈와 페타 크림치즈 등 5가지 치즈를 더해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킹프론 씨푸드 피자 Half & Half 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며 “무더위에 지쳐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다양한 인기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킹프론 씨푸드 Half & Half와 함께 풍성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