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여름휴가 4박5일 시승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현대차, 여름휴가 4박5일 시승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8월2일까지 전국 29개 시승센터에서 시승 이벤트인 ‘여름을 달리다2’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20일 현대차는 7월29일부터 8월2일까지 전국 29개 시승센터에서 차량 400대를 4박5일간 시승할 수 있는 '여름을 달리다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각 시승센터가 보유한 현대차의 모든 차종이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20일부터 2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 후 7월27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된 이벤트가 많은 고객님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여름휴가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평소 타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를 타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다녀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