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겐다즈, 서울스퀘어서 '미디어파사드'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하겐다즈, 서울스퀘어서 '미디어파사드'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겐다즈는 신제품 '스틱바 6종' 출시를 기념해 중구문화원을 후원하고 작가들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미디어 아트 영상을 18일부터 한 달간 서울스퀘어에서 매일 저녁 8시10분부터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디어 파사드는 건물의 외벽에 발광다이오드(LED) 등의 디스플레이를 부착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영상은 '황홀한 맛의 즐거움'을 주제로 스틱바를 꽃으로 형상화해 쉐이프의 변화를 강조하며 6가지 플레이버를 다양한 형상과 컬러로 다채롭게 표현했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메인 프리미엄 재료인 우유와 초콜렛으로 ‘스틱바’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의 ‘스틱바’는 ‘솔티드 카라멜’, ’그린티& 아몬드’, ’스트로베리& 크림’,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초콜렛 초코 아몬드’,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로 총 6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