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천도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인신작 MMORPG ‘용의 후예: 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1, 2위 어플리케이션 ‘모비’와 ‘루팅’,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은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전예약 혜택을 알리기 위한 홍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용의 후예 사전예약SNS 홍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를 통해 사전예약 페이지를 홍보하고 해당링크를 미션 공지에 비밀 댓글로 작성하면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용의 후예 헝그리앱'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용의후예’는 방벽 안 인간들과 바깥 언데드들 간의끊임없는 전쟁 속에서 언데드를 없앨 힘(드래곤의 권능)을 얻기 위한 주인공의 여정을 그린정통 MMORPG다.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 및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며,이 게임만의 독특한 콘텐츠인 ‘드래곤 소울 시스템’과 ‘드래곤 레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차원이 다른 MMORPG ‘용의후예’는 7월 중 출시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