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PA특화 어플 '루팅', 미소녀 SRPG 'M.O.E.' 사전예약 쿠폰 추가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CPA특화 어플 '루팅', 미소녀 SRPG 'M.O.E.' 사전예약 쿠폰 추가 헝그리앱
AD


이번에 추가한 사전예약 쿠폰은 미소녀 메카닉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로 신청만 해도 3만원 상당의 ‘젬꾸러미’와 ‘레아스 제복 코스튬’, ‘아스가르드 강화 티켓 10매’를 제공한다.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M.O.E.’는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이 우주 평화를 되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는 내용을 다룬 턴제 SRPG로 미소녀 ‘픽시’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능력의 슈트를 전략적으로 조종하여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다양한 스킬과 ‘파츠’ 강화 시스템 등 깊이 있는 전략 요소를 갖춘 이 게임은 이달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