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쇼미더머니5' 비와이 "1인 활동? 거취 결정된 바 없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쇼미더머니5' 비와이 "1인 활동? 거취 결정된 바 없다" 비와이 AOMG팀 공연 / 사진=쇼미더머니5 제공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Mnet '쇼미더머니5'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래퍼 비와이의 1인 활동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비와이 측이 입장을 전했다.

14일 일간스포츠는 비와이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비와이의 1인 활동은 물론이고 기획사에 소속되는 것 역시 결정된 바 없다"고 보도했다.


이어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많은 곳에서 러브콜이 왔고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비와이와 오래 전부터 함께 일해오고 있는데 프로그램 후의 행보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상의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관계자는 "1인 활동을 할 수도 있고, 좋은 제안이 많아서 소속사에 갈 수도 있다. 아직은 결승전이 치러지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연에 집중할 생각"이라면서 "모든 것은 프로그램과 관련한 일정이 끝난 후 정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분명한 것은 아직 아무것도 정해진 것이 없다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고 있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결승전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비와이가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으나 소속사 없이 1인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