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360억 규모 모바일 大展…'역대 최대물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이달 15일~25일 휴대폰·액세서리 등 할인
통신사 및 단말기 제약 없는 모바일 전용 제휴카드 출시

롯데하이마트, 360억 규모 모바일 大展…'역대 최대물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모바일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규모는 역대 최대 수준인 총 360억원대에 달한다.

행사에서는 아이폰6S플러스, 갤럭시S7, G5 등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에서부터 갤럭시 노트4, 아이폰SE 등 프리미엄폰과 TCL SOL, 소니C3 등 가성비가 우수한 글로벌 보급형 단말기 등 다양한 휴대폰 단말기를 제조사·가격대·성능별로 선보인다.


풀HD액션캠, 스마트 애니휠 전동휠, 미프리 스마트워치 등 최신 IT기기를 한정수량 특가판매하는 한편,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드론, 보조배터리 등 모바일 액세서리도 준비했다.

휴대폰 구매시 최대 54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제휴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마트에서 해당 신용카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단말기 기종이나 통신사에 상관 없이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추가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최신 프리미엄폰을 구매할 경우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SE, 갤럭시S7엣지,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G5 등 7가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36개월 장기할부로 구매할 경우 총 54만원(매달 1만5000원, 36개월)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는 것 외에도 매달 4만원씩 구매 첫 5개월동안 총 20만원을 추가로 청구할인 받아 최대 74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밖에 중고보상 혜택과 숫자 '7'을 테마로 한 경품과 경매, 게임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