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올해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교촌에프앤비는 ‘2016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은 2013년부터 4년 연속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27일부터 31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최된다. 교촌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인기 메뉴 시식행사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외에 행사 사전에 고객들의 관심 증대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는 페이지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방문해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72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 당첨된 5명에게는 집에서도 시원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생맥주 서버’를 증정한다.
2등 25명에게는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로 구성된 ‘교촌 3종 세트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등 ‘맥주 샘플러 세트(50명)’, 4등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75명)’, 5등 ‘샐러드 드림교환권(572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게시물에 ‘교촌치맥’ 4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등에게는 ‘맥주 샘플러 세트(6명)’를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30명)’과 ‘맥주 코스터(80명)’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명해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총괄본부장은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한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축제가 열리는 대구, 경북 지역에서 출발해 세계적인 치킨 브랜드로 성장한 교촌치킨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축제 참여를 독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