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유안타증권(www.myasset.com)은 오는 14일 을지로 유안타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2016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유망 투자상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먼저 김승현 투자전략팀장이 강연자로 나서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국내 증시를 진단하고 하반기 눈여겨봐야 할 이슈들을 짚어본다. 이어서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2.0’을 통해 객관적으로 시장을 판단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활용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금융상품 전문가들이 엄선한 하반기 유망 금융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참석자들에게는 유안타증권 비대면계좌 투자상담센터인 ‘스마트센터’에서 운영하는 SNS 투자정보 커뮤니티 가입 권한을 부여하며,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황재훈 유안타증권 스마트채널팀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올 하반기 반드시 주목해야 할 시장 이슈, 유망 금융상품, 투자시스템의 핵심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자리”라며, “이를 통해 참석한 투자자들의 투자 수익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투자설명회는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유안타증권 을지로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유안타증권 스마트계좌 개설 고객 및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선착순 30명) 및 기타 문의는 유안타증권 스마트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