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PA특화 어플 '루팅',모바일 SNG'아이러브버거' 플러스 쿠폰 추가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CPA특화 어플 '루팅',모바일 SNG'아이러브버거'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
AD


이번에 추가한 쿠폰은 ‘아이러브버거 for Kakao (이하 아이러브버거)’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성공하면, 누적 일자 별로 게임 캐시 ‘루비’를차등 지급한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대 혜택을 담은 플러스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이러브버거’는 햄버거 매장과 농장을 오가며 햄버거 프렌차이즈를 경영하는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곡물과 과일, 채소, 닭 등 각종 재료를 농장에서 재배하고 매장에서 햄버거와 디저트를 요리하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타이쿤 명가로 이름을 날린 쏘뉴에서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