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오츠카, 휴가철 맞아 어린이체험전 '출발! 키즈 드림팀'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7-8월 부산 벡스코서 동아제약·동아오츠카 체험존 운영

동아오츠카, 휴가철 맞아 어린이체험전 '출발! 키즈 드림팀' 후원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어린이체험전 '2016 출발! 키즈 드림팀'에 참가해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2016 출발! 키즈 드림팀'(이하 출발 드림팀)은 다가오는 리우올림픽을 기념해 세계 각국의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20개의 체험존을 6대륙과 5대양으로 구성해 어린이들의 체력과 순발력, 지능을 계발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아오츠카는 8월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6대륙으로 구성된 체험존을 모두 투어한 어린이들에게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제로칼로리음료 나랑드사이다, 가그린, 스킨가드 등이 담긴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특히 오로나민C 아빠쉼터존과 어린이 전용상품 어린이가글(가그린)과 스킨가드(밴드) 등 동아제약 체험부스가 함께 운영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운영된다.


노광수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건강음료를 지향하는 동아오츠카의 브랜드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프로모션으로 기획했다"며 "향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