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 액션 퍼즐 RPG‘발차기공주 시즌2 for Kakao(이하 발차기공주 시즌2)’로 ‘2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 ‘페이스북 공유하기’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티켓’ 1매와 ‘자동 티켓’ 30매를 증정한다.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발차기공주 시즌2’는 기존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과 짜릿한 타격감의 슈팅,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 세 가지 요소가 절묘하게 조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차기공주 시즌2’는 이용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춰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 진행을 개선하고, 도움말 추가, 확정 캐릭터 증정 등의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또한 각성 직업의 캐릭터 콘텐츠 및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자동 진행 타깃, 내비게이션 티켓 활성화, 경험치 저장 공간 제공 등 유저 편의성에 맞춘 개편을 실시해 이용자는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는 ‘발차기공주 시즌2’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