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언니쓰(민효린, 제시, 라미란, 티파니, 홍진경, 김숙) 의 'shut up' 음원이 공개된 지 6시간이 넘도록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어 화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의 'Shut up'이 6월 30일 자정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프로젝트성으로 나온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가 높아 대중들의 반응이 좋다.
언니쓰 'Shut up'은 박진영 유건형 작곡, 박진영 작사의 곡으로 유희열이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그동안 '언니쓰'들이 녹음을 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제작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냈었다.
'Shut Up'은 나쁜 남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강한 여성상을 표현한 정통 펑크(Funk) 곡으로 강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중독성 있는 가사도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의 개성 넘치는 보컬에 소울 넘치는 제시의 랩, 소녀시대 티파니의 명품 보컬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언니쓰는 1일 KBS2 '뮤직뱅크'에서 'Shut Up' 데뷔무대를 갖는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