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모비스,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UCC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모비스가 '투명우산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UCC 공모전' 개최 현대모비스의 '투명우산 UCC 공모전' 포스터
AD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현대모비스는 2010년부터 명우산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비 오는 날 우산이 아이들의 주변시야를 좁혀 교통안전사고 위험을 높인다는 점에 착안해 어린이들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투명우산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그동안 현대모비스는 사연신청 등을 통해 전국 초등학교에 매년 10만개씩의 투명우산을 전달했다. 또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의 주제는 투명우산의 필요성과 빗길 어린이 교통안전이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5분 이내의 UCC 영상을 제작해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나눔활동'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장윤경 현대모비스 홍보실장은 "어린이들은 도로교통 상황에 대한 주의력이 어른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져 안전사고 위험에 쉽게 노출돼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서 어린이 안전을 생각하는 착한 아이디어가 빗방울처럼 모여 어린이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싹 틔우는 단비가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