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미니멀 캠핑에 최적화된 올인원 제품들을 28일 출시했다.
올인원쿠킹세트는 도마, 스텐레스 용기, 용기 케이스, 양념통 케이스, 조리도구 케이스로 구성된 캠핑용 쿠킹세트다. 스텐레스 용기는 코펠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각종 조리도구들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블루라이트는 베개, 쿠션, 침낭 등의 기능을 한번에 누리는 여름용 침낭이다. 쿠션형 전용 케이스에 침낭을 넣어 쿠션 또는 베개로 사용 가능하다.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은 4만2000원이다.
통 플래쉬는 다양한 종류의 구이, 꼬치 등 요리에 사용하는 바비큐용 집게다. 본체에 랜턴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특수 설계한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4500원이다.
쉐프그라인더는 그라인더와 양념통을 결합한 제품이다. 통후추나 소금 등의 양념을 바로 갈아 사용하는 세라믹 그라인더에 4종류의 양념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양념통까지 갖췄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