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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소비자중심경영'…5회 연속 재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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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net, CCM)인증을 5회 연속 재인증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내 엘타워 메리골드홀에서 열린 '2016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았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이는 2년마다 재인증심사를 받게 돼 있다.


조영환 한화손보 소비자보호실 상무는 "회사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인증으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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