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쇼핑, 채널A와 1분 영상 제휴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뷰티캐스터 K쇼핑 통해 서비스
중소기업 뷰티 제품 할인 판매

K쇼핑, 채널A와 1분 영상 제휴 서비스 27일 모델이 K쇼핑에서 방송되는 뷰티캐스터에서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쇼핑이 채널A와 손잡고 웹 전용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중소기업 뷰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KTH는 채널A의 웹 전용 영상 콘텐츠인 ‘뷰티캐스터’를 자사 T커머스 채널 K쇼핑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중소기업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도 오픈했다.


뷰티캐스터는 채널A가 웹 전용 콘텐츠로 제작하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 중인 1분짜리 영상물이다. 현재 활동 중인 채널A 기상캐스터들이 참여해 날씨에 따른 화장법, 계절별 피부 관리법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K쇼핑은 뷰티캐스터 콘텐츠 방영은 물론, 영상에 소개된 중소기업제품 중 선별된 뷰티 상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 리모컨으로 선택하는 TV앱을 통해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영상 시청 중 리모컨으로 해당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아이엠코 알로하 기초 2종 세트’를 1만2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김경로 K쇼핑 커머스마케팅본부장은 “이는 방송사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와 중소기업제품, T커머스가 결합된 대표적인 협업 사례로, 중소기업상품 판매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K쇼핑은 뷰티캐스터 이외에도 채널A의 ‘개밥 주는 남자’, ‘카톡쇼’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연계한 커머스 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