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더스킨, 반려동물 가정 렌털 청소용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털과 먼지 흡착에 효과적인 독자적인 실꼬임 방식 고안

풀무원더스킨, 반려동물 가정 렌털 청소용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렌털 청소용품 업체 풀무원더스킨이 반려동물의 털과 집 먼지 등을 깔끔하게 청소하는 ‘그레이’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정용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인 ‘레드’와 ‘블루’ 라인에 이어 반려동물의 청소에 최적화된 ‘그레이’ 라인은 특수 개발된 몹(mop)을 사용해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말끔하게 흡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의 특수 실꼬임 구조는 반려동물 털의 큐티클 층이 톱니처럼 생긴 것에서 착안해 고안했으며, 몹에 처리된 특수 흡착제는 인체에 무해한 알레르겐 억제제, 항균제, 곰팡이 방지제가 함유돼 있다.

이로 인해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세균, 곰팡이까지 흡착할 수 있어 실험 결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활동을 96%까지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청소기와는 달리 청소할 때 소음이 없는 신개념 청소용품으로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탁 등 관리도 간편하다. 풀무원더스킨은 렌털 청소용품으로 사용한 상품은 회수 후 특수 세탁 및 흡착제 처리 과정 등 친환경 공정을 거쳐 원 상태로 재생해 교체 서비스해 편리하다. 그레이의 렌탈 가격은 한 달 기준으로 ‘선반용 S몹’ 1만2000원, ‘바닥용 L몹’ 1만4000원이며, 2종 세트 렌탈 시 2만2000원이다.


풀무원더스킨 담당자는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손쉽게 제거해주는 간편한 청소용품”이라며 “반려동물과 실내에 오래 머무는 시간이 많은 어린이가 있는 가정 등 쾌적한 실내 환경을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