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리안츠생명, 고객센터 줄인다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알리안츠생명, 고객센터 줄인다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내달 1일부터 현재 15개의 고객센터를 9개로 줄이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노원 등 5개 고객센터는 인근 지점으로, 영등포고객센 터는 7월 4일부터 여의도고객센터로 통합이전하기로 했다.

고객센터는 영업기능은 없지만 보험금 지급 등 대 고객업무처리를 위한 곳이다. 소비자 보호와 민원 발생을 줄이는 핵심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 고객센터 구조조정은 고정비용을 줄이기 위한 조치다. 알리안츠생명 한국법인은 지난 4월 중국 안방보험에 매각됐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