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리안츠생명, 보육원 아동 위한 놀이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알리안츠생명, 보육원 아동 위한 놀이봉사 실시 16일 알리안츠생명 임직원이 아동 보육시설인 에델마을(서울 구로 천왕동)에서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알리안츠생명)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16일 서울 구로구 에델마을에서 영아 보육 및 놀이와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어린이재단' 협력기관인 에델마을은 무연고 여아를 양육하고 보호하는 기관으로, 알리안츠생명은 지난해 영아보육 및 화단정리 봉사활동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알리안츠생명 임직원 30여명은 기관 내 환경 청소와 화단 정리를 실시하고, 보육 교사를 도와 영아 보육을 지원하는 한편 외부활동이 가능한 연령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놀이 봉사를 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무연고 아동이 몇 년 사이로 부쩍 늘어 보육기관에서 수용하고 양육하는데 어려움이 크다는 얘기를 들었다. 미력이나마 나의 작은 노력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이 아이들이 생활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회사에서 연중 상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빠지지 않고 참여할 계획"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