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냅스, "포토북 50% 할인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스냅스, "포토북 50% 할인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온라인 사진인화 업체 스냅스가 올 상반기 추억 결산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포토북 전 사이즈를 반값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냅스 창사 이래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베스트셀러인 포토북 상품 전 사이즈를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다. 스냅스는 이벤트 가격을 적용할 경우 포토북을 커피 한 잔 가격인 4950원에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냅스 포토북은 여행, 아기, 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과 함께 커버와 용지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레이플랫전용지의 경우 180도 펼쳐져 시원한 배경 및 단체사진을 끊김 없이 화보처럼 담을 수 있어 다양한 추억을 보관하기에 좋다.

여름 시즌을 대비해 여행 콘셉트를 비롯한 감각적이고 다양한 포토북 디자인이 추가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명한 화질과 빠른 배송도 강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포토북 전사이즈 50% 할인 이벤트는 이례 없는 이벤트"라며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오기 전 상반기 추억을 포토북에 담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냅스 포토북 반값 할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냅스 홈페이지(www.snaps.kr) 또는 스냅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