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직영매장만 운영해왔던 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가 처음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고 오는 27일 김해 아이스퀘어몰에 가맹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스퀘어는 김해시 유일의 특급호텔과 패션 쇼핑몰, 대형마트, 멤버십 휘트니스 클럽, 멀티플렉스 영화관, 다양한 F&B가 통합 구성됐다. 불고기브라더스 가맹 1호점은 147평의 넓은 규모로 단독 룸까지 갖추고 있어 단체 모임에 적합하며 신선한 샐러드 바를 제공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이스퀘어몰 A202호에 위치한 ‘김해아이스퀘어몰점’은 스키야키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불고기브라더스 런치 및 디너 세트, 비빔밥 등 합리적인 가격 대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불고기와 한식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원주시와 세종시에도 가맹점 오픈 준비 중이며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 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우 이티앤제우스 대표는 "불고기브라더스가 신규 가맹외식사업에 도전하는 것은 최근의 외식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함으로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박차를 가해 10년동안의 직영점 운영의 노하우를 가맹사업과 잘 융합해서 다시 한번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