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림 바스플랜,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 개점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림 바스플랜,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 개점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대림 바스플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대리점, 직영점뿐만 아니라 홈쇼핑,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을 다변화해 온 대림 바스플랜은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백화점에 첫 진출한다. 천편일률적인 욕실에서 벗어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의 토탈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해 온 대림 바스플랜은 백화점 방문객들이 욕실 공간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욕실은 가장 아름다운 방이어야합니다'를 콘셉트로 한 대림 바스플랜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서 내달 17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될 예정이다. 매장에는 대림 바스플랜의 고급스러운 욕실 리모델링 세트인 '내추럴 바움', '스칸디 라이프', '로맨틱 화이트' 등 3세트가 전시된다.


대림 바스플랜은 소비자들이 실제 욕실 인테리어를 연상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내추럴 바움'은 휴식을 대변하는 공간으로 최근 반신욕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스칸디 라이프'와 '로맨틱 화이트'는 욕실 안으로 들어온 파우더룸을 표현했다. 화장대 역할을 겸할 수 있는 하부장과 선반 구성으로 그간 욕실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디자인을 제시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욕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대림 바스플랜만의 진화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욕실 인테리어에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욕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림바스는 지난 6월 초 현대백화점 현대 백화점 10층에서 열린 리빙페어 에필로그전에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