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창사 6주년을 맞아 지난 6년간 티몬을 응원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꽝없이 100% 당첨을 보장하는 '몬소리 위크' 이벤트를 금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룰렛 형식인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500만원 상당의 여행권부터 연예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구찌 마몬트백 등 고가의 경품부터 티모니 머그컵과 1만원 할인쿠폰, 티몬 적립금(500원, 1000원)이다. 고가의 경품도 매일 새로 당첨자를 뽑으며,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된다. 티몬 ID당 기본 하루 1회 참여 가능하지만, 페이스북이나 밴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한 번 더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몬소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6년 동안 티몬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몬소리 캠페인은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최상의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티몬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앞으로 티몬은 자사의 대표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며, 친근하고도 일관된 이미지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준성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지난 6년간 티몬을 응원해준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티몬이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