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현수, 시즌 5번째 3안타…방망이가 뜨거워~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현수, 시즌 5번째 3안타…방망이가 뜨거워~ 김현수 / 사진=gettyimages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김현수(28·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올 시즌 5번째 3안타를 기록하면서 팀 승리를 수월하게 이끌었다. 최근 2경기에서 안타 5개를 몰아치는 집중력을 발휘했다.

김현수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매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 캠든 야즈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토론토와의 홈경기에 2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3안타를 기록했다.


김현수는 안타 2개를 기록한 지난 18일 경기에 이어 2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달성했다. 올 시즌 10번째 멀티히트로 한 경기 3안타는 올 시즌 5번째다. 김현수의 시즌 타율은 0.340으로 올랐다.

김현수는 1회말 무사 1루에서 토론토 우완선발 마커스 스트로먼을 상대로 중전안타를 터뜨렸다. 마크 트럼보가 병살타를 치면서 득점을 올릴 기회는 무산됐다.


김현수는 4회말 2사 1루에서 우전안타를 때렸고 8회말 마지막 타석에서도 중전안타로 출루했다. 매번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득점을 올리지는 못했다.


볼티모어는 토론토를 11-6으로 완파했다. 맷 위터스가 5타수 4안타(1홈런) 4타점 3득점을, 조나선 스쿱이 5타수 3안타(1홈런) 3타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