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등산 동부사무소, 안전의식 확산 합동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시아경제 김영균]


무등산 동부사무소, 안전의식 확산 합동 캠페인 무등산국립공원 동부사무소(소장 조승익)가 지난 18일 무등산 정상개방일에 맞춰 장불재 일원에서 국립공원 내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안전의식 확산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AD

무등산국립공원 동부사무소(소장 조승익)는 지난 18일 무등산 정상개방일에 맞춰 장불재 일원에서 국립공원 내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안전의식 확산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정부3.0 소통·협력을 통한 안전사고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무등산국립공원동부사무소, 119특수구조단, 트랭글마운틴패트롤, (사)대한산악연맹 광주광역시연맹 산악구조대와 합동으로 진행했다.


동부사무소는 국립공원에서 많이 발생하는 3대 사망사고(심장돌연사, 추락사, 익사), 작은소참진드기 감염 등 예방홍보와 탐방객의 안전한 산행을 위한 단독산행 자제, 야간산행 금지, 입산시간 준수, 정규탐방로 이용 등 산악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윤명수 무등산국립공원 동부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지속적인 민관 협업을 통해 무등산국립공원 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관리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