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남구, 17일 더민주 손혜원 홍보위원장 초빙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광주광역시 남구(청장 최영호)는 16일 공직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직 국회의원이자 브랜드 컨설턴트로 명성이 있는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홍보위원장을 강사로 초빙해 특별 강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손혜원 국회의원은 17일 남구청을 방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지방자치단체도 브랜드’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에 나선다. 이날 특강에는 구청 공무원과 주민 등 300여명 가량이 참석할 예정이다.


유명 회사의 주류와 세탁기, 아파트, 음료수 등 유명 브랜드를 만들어낸 광고·디자인 전문가인 손 의원은 강연을 통해 현장에서 닦은 브랜드 메이킹 감각을 지방자치단체에 접목시켜 자치행정의 패러다임 변화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으로 보인다.


남구 관계자는 “우리 구청 직원들이 창의적인 생각을 갖고 일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주민들 역시 핵심역량을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여서 우리 남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공직자의 업무능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손 의원은 강연 후 양림동 선교사 사택 철거 현장과 근대역사문화마을을 방문할 예정이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