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꼬X그레이, 신곡 'GOOD' 차트 올킬… '역시나 성공적'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로꼬X그레이, 신곡 'GOOD' 차트 올킬… '역시나 성공적' 로꼬-그레이 '굿'. 사진=AOMG 제공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 로꼬와 그레이의 신곡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15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로꼬&그레이의 새 콜라보 싱글 '굿(GOOD)' (Feat. ELO)이 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올킬을 기록했다.


로꼬와 그레이는 'RESPECT', '하기나 해' 등을 통해 서로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작업해 오면서 매번 차트 상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며 좋은 시너지를 보여왔다.

이번 콜라보 역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면서, 믿고 듣는 조합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ELO(엘로)가 목소리를 더하면서 세 사람의 조화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줬다.


한편 로꼬와 그레이는 최근 방송된 tvN 'SNL코리아 ? 호스트 AOMG편'에 출연해 그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