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트릿츄러스, '아츄 반값 프로모션' 하루 만에 완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스트릿츄러스, '아츄 반값 프로모션' 하루 만에 완판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한 '아츄 반값 프로모션'에서 아츄 총 1만5000개가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트릿츄러스의 미국 할리우드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특별 이벤트로, 여름 시즌 최고 매출을 자랑하는 스트릿츄러스의 대표 메뉴 '아츄'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당초 준비했던 수량인 아츄 1만 개가 오픈 첫날인 13일 오전 중에 모두 판매됐으며 오후에 추가로 마련한 아츄 5000개 또한 14일 오전에 판매가 종료되며 총 1만5000개의 아츄가 하루 만에 완판됐다.


아츄는 갓 튀겨낸 따뜻한 츄러스와 시원한 밀크 아이스크림의 달콤바삭한 만남이 돋보이는 메뉴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쇼코초코, 체리베리, 베리초코 등 토핑을 올려 다양한 맛과 매력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지난 4일 미국 LA에 위치한 할리우드 H&H몰 돌비시어터 광장에 미국 1호 매장이자 해외 진출의 첫 시작을 알리는 글로벌 1호점을 열었다. 스트릿츄러스는 미국 할리우드점 오픈을 시작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에 2, 3호 매장 개점을 추진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