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종 드 신세계, 막바지 인파 몰려"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메종 드 신세계, 막바지 인파 몰려"
AD


"시들지 않는 꽃!프루라쥬 아트플라워 디퓨져 최고 인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 1층 시즌 이벤트홀과 지하1층 생활매장에서 진행 중인 세계 각국의 최신 리빙 트렌드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대형 생활용품 기획전 '메종드 신세계' 행사에 막바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눈에 띠는 제품은 울긋불긋 예쁜 스위스 핸드메이드 아트플라워(조화) 브랜드 ‘프루라쥬’의 시들지 않는 아로마 꽃이다.

꽃 모양의 아로마 디퓨저로서 활용 가능한 프루라쥬의 아트플라워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를 보유하고 있어 책상 위에 가볍게 올려두기 좋으며,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실제 꽃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디퓨저를 뿌리 부분에 뿌려주면 은은한 아로마 향이 배어 나와 시각과 후각적 효과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푸는데 큰 도움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