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부산 버스커 협회에 후원금 전달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부산 지역 젊은 문화 지원 위해 후원금 전달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버스커 초청 공연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 얻어

르노삼성, 부산 버스커 협회에 후원금 전달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 부산국제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부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부산국제모터쇼 폐막날인 12일에 부산지역 버스커 단체인 거리문화예술협회 위브에 부산의 젊은 문화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거리문화예술협회의 협조를 얻어 '2016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동안 부산 지역에서 활동하는 거리의 악사 버스커들이 펼치는 공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부산의 젊은 문화를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막식 다음날부터 8일 동안 매일 두 팀씩 공연이 펼쳐졌으며 부산국제모터쇼 마지막 날인 12일 오후 1시에는 3팀의 앵콜 및 합동 공연이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부산 버스킹 페스피벌'로 진행된 이번 버스킹 이벤트는 앵콜 공연을 펼치는 문센트, 소년민, 무지개오락실을 비롯해 아띠밴드, 버닝소다, 간기남, 루앱, 마리포사, 핑거재웅, 해피피플, 한량, 도고,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하퍼스 등 총 16팀이 참가해 멋진 연주와 노래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각 팀에는 공연 횟수에 따라 소정의 출연료가 별도로 제공됐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뛰어난 디자인과 감성품질이 특히 돋보이는 새로운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