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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 '이나솜 블라스트'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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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 '이나솜 블라스트'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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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올 봄 출시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잔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여성 고객들이 이나솜 블라스트를 즐겨 찾으며 재구매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나솜 블라스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달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배스킨라빈스가 독자 개발한 귀여운 구름 모양의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각각 먹을 수도 있고, 음료와 솜사탕을 섞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도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구매고객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나솜 블라스트는 여성고객의 비중이 80% 이상이며 제품을 2번 이상 구매한 재구매율도 9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특히 좋은 것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TV-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송중기는 올 봄 온에어 된 광고에서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솜사탕과 블라스트 중 무엇을 먼저 먹을까 고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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