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매직-KB국민카드, '동양매직 KB국민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양매직은 지난 7일 KB국민카드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렌탈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양매직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동양매직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동양매직의 생활가전 렌탈서비스 요금 할인과 패밀리 레스토랑,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고 동양매직 렌탈 요금을 자동이체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을 할인해 준다. 렌탈요금이 1만원 이하일 경우 전액 할인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밀리 레스토랑(VIPS/아웃백/TGIF) 20% 할인,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케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 맥스무비 영화예매 1매당 35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이 없어도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해외 여행 패키지 결제 시 3%를 할인해 준다. 카드 연회비는 케이월드는 1만원, 비자는 1만5000원이며, 동양매직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춘기 동양매직 렌탈운영팀장은 “각 사의 전문분야인 가전제품 렌탈, 금융서비스의 장점을 살려 만든 동양매직 KB국민카드 활성화를 위해 제휴를 체결했다”며 “공동 마케팅을 통한 긴밀한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가 기대 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