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파웨어, '슬림 라인 세트 트로피칼' 한정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타파웨어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음료와 수제청을 보관하기 좋은 '슬림라인 세트(8) 트로피칼'을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슬림라인 세트(8) 트로피칼'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4가지의 트로피컬 컬러에 사각의 2L 용기 4개, 원형의 1L 용기 4개 총 8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냉장고 도어칸에 보관하기 좋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음료를 냉장 보관하는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L 슬림 용기에는 거름망 2개가 포함되어 있어, 담가놓은 과일청의 액체만 따라내거나 찻잎을 우려내기 편리하다. 물이나 우유, 주스 등을 보관하거나, 최근 트렌드인 수제청, 과일식초 등을 담아 각 용기 색깔에 맞추어 보관하면 보다 깔끔하고 화사하게 냉장고 안을 정리할 수 있다.


타파웨어 '슬림 라인 세트(8) 트로피칼'은 6월 한달 동안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 (080-023-8811)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