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까지 파격적인 환율 우대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이하여 6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쏠쏠한 환전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광주은행 카카오 플러스친구 기존 등록고객과 신규 등록고객에게는 환전시 주요 통화(USD, JPY, EUR)는 80%, 기타 통화(CNY, GBP, CAD, AUD, HKD)는 40%의 파격적인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하여 해외데이터 로밍 1일 이용권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최대 400명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의 경우 영업점에서 10만원 이상 환전 시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광주은행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은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광주은행을 검색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면 쉽게 등록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외환사업실 윤홍주 실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1:1 소통채널을 준비하여 고객들이 은행상품 관련 유용한 정보뿐만 아니라, 외환 관련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 채널을 다양화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광주은행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