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 2017해조류박람회 대비 군홈페이지 전면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완도군, 2017해조류박람회 대비 군홈페이지 전면 개편 완도군 통합홈페이지 전면개편 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이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이용자 중심의 고객 맞춤형 군 통합홈페이지 개편작업에 나섰다.

군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군정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접속빈도가 높은 메뉴와 인기콘텐츠 위주로 새롭게 단장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정보의 정확성과 최신화를 위해 총괄관리부서 체계를 갖추고 해외 시장개척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영어, 중국어, 일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관광포털서비스 기능을 보강하여 완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스케줄, 여행코스 등을 미리 작성해보고 공유할 수 있는 편의 기능들을 대폭 추가하고 주요관광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지난 30일 완도군 통합홈페이지 전면개편 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하였으며, 오는 10월말에 완료 계획이다.


신우철 군수는 “홈페이지는 군민과 행정의 소통의 창구인 만큼 부서간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군민의 알권리 충족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여러 홈페이지가 제각각 운영되면서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개편사업을 통해 모든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국내외 이용객들의 입장에서 내실 있게 개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