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 광산구-광산구 갑·을 국회의원 정책협의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광주시 광산구-광산구 갑·을 국회의원 정책협의회 개최 광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김동철 국회의원과(광산 갑), 권은희 국회의원(광산을)과 함께 30일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AD


“지역 발전을 위해 자치와 정치가 잘 협력해가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김동철 국회의원과(광산 갑), 권은희 국회의원(광산을)과 함께 30일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20대 국회 개원과 함께 지역 현안을 살피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정책협의회에서는 광주송정역세권 개발사업, 주민 기피시설 입지 제한 방안, 농촌동 수리시설 현대화, 아시아문화예술교육원 건립, 시립도서관 유치 등을 논의했다.


김동철 국회의원은 정책협의회에 앞서 "20대 국회 개원과 맞춰 지역 현안의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를 갖게 돼 뜻 깊다”며 “도농복합 등 다양한 정체성을 갖고 있는 광산구는 어떤 지역보다도 현안이 많기 때문에 실질적 성과를 도출하는 협력을 앞으로 이어가자”고 말했다.


권은희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소통의 자리에서 지역민의 요구와 현안을 해결하는 방법을 강구하자”고 말했다.


민형배 광산구청장은 “자치영역과 정치영역이 조화를 잘 이뤄 광산구는 그동안 전국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자치와 정치가 잘 협력해가자”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