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담양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전략 ‘눈에 띄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담양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전략 ‘눈에 띄네’ 30일 담양군은 담양의 문화·자연을 테마로 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중국과 일본 등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의 담양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AD


문화·자연 테마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잇따라 출시

[아시아경제 문승용] 담양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담양군이 기획 팸투어, 관광 상품 개발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30일 담양군은 담양의 문화·자연을 테마로 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중국과 일본 등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의 담양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 상해웨딩센터와 함께 추진 중인 담양 웨딩여행상품을 비롯해 죽녹원 내 한옥 숙박체험, 5월에 들어 죽순 요리를 체험하려는 해외 관광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서 담양군은 지난 23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16 중화권 언론인을 대상으로 한 기획 팸투어를 통해 중국 상해와 요녕성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시서화 풍류체험을 진행하는 등 중화권 내 홍보를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담양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길을 잇는 체류형 관광 상품 개발로 일본인 관광객을 공격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지난 25일에는 일본H.I.S여행사, 서울BS투어 등 글로벌 대형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투어를 진행하고 신규 여행 상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들어 담양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담양을 글로벌 관광도시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국내외 유수 여행사 글로벌마케팅팀과 연계해 차별화 된 관광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