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리오슈도레, 오산대와 산학협력 체결…현장 중심형 인재 양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실무 능력 갖춘 전문인재 양성 계획

브리오슈도레, 오산대와 산학협력 체결…현장 중심형 인재 양성 브리오슈도레가 지난 27일 오산대학교 청암관에서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브리오슈도레가 실무 투입 시 즉각적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현장 중심형 인재 양성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브리오슈도레는 지난 27일 오산대학교 청암관에서 오산대 관광외식사업과와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류승권 브리오슈도레 상무, 채경연 오산대 학과장 등 주요 관계자와 오산대 관광외식사업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브리오슈도레는 현장 실습을 통한 실무교육을 지원하고, 전문인재를 파견하여 특강, 직업교육 등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실무교육을 통한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실무 투입 시 즉각적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현장 중심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날 브리오슈도레는 오산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취업특강도 진행했다. 특강을 진행한 브리오슈도레 류 상무는 현장 실무를 바탕으로 한 취업 전략을 제시해 많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서울관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아시아 총괄 파티시에 에르베가 직업 체험의 일환으로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앞으로 브리오슈도레는 이론에서 실습, 평가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세계적인 파티시에를 배출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를 기점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해 10년 내 매장 수를 500개까지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