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광진, 4년 의정활동 소감 전해…"어느 공간에서든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광진, 4년 의정활동 소감 전해…"어느 공간에서든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사진= 김광진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더불어민주당 김광진 의원이 19대 국회의원 의정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 4년 넘치도록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로 19대 국회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했다"는 글을 올렸다.


김 의원은 "노크귀순, 사이버사령부 대선개입, 방산비리, 군인권문제...국방위에 있으면서 참 다양한 일들을 했다. 어느 정도 성과를 낸 것도 있고, 아직 미완인 것도 있지만, 세상에 화두를 던질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소임을 다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이제 앞으로 4년! 그간 제가 경험하고 배웠던 것들을 세상에 전하고 넓히는 공공재로서의 역할을 다 하려고 한다. 어느 자리 어느 공간에서든 필요한 일이 있을 때 불러달라"고 했다.


김 의원은 또 "그간 시민의 앞에 서서 이야기했다면, 이제는 정말 시민의 곁에서 이야기하는 정치인의 삶을 살아가겠다"고 했다.


이어 그는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고, 자유가 들꽃처럼 만발한, 사람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라고 덧붙였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