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주일 수강권이 990원"…롯데마트몰, '전화 영어'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새로운 카테고리 운영…상품 구색 다양화

"일주일 수강권이 990원"…롯데마트몰, '전화 영어' 판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마트몰이 외국어 교육서비스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몰은 다음 달 8일까지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는 지난 2012년도에 설립된 영어 전문 교육 회사 유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외에 지사를 두고 현지 원어민 강사가 직접 전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일주일 동안 원하는 시간에 ‘전화영어 주 3회 이용’, ‘무료 영문첨삭 서비스’, ‘전용교재 및 MP3파일’을 이용할 수 있는 ‘JKOLS 전화영어 일주일 이용권’을 990원 특가에 롯데마트몰 단독으로 선보인다.


기간 동안 메가토킹&JKOLS 전화영어 3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해 3개월(주3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3개월(주2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을, 3개월(주5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장동석 롯데마트 모바일 제휴상품 상품기획자(MD)는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전화 교육 관련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카테고리 운영을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