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9일 신규취항 1주년 기념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진에어는 사이판 현지 관광 상품과 인천~사이판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사이판에서 #다이나믹하게 진에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이판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현지 다이나믹 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비행기를 타고 사이판 인근 티니안 섬으로 이동해 관광하는 이색 섬 투어는 6개팀(1개팀 최대 2명, 최대 총 12명), 선상낚시와 스노클링 등을 즐기는 호핑 투어는 15개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 오프로드를 달리는 버기카 투어는 15개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을 추첨한다. 이용 기간은 7월1일부터 7월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2일이다.
아울러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나믹한 청춘의 모습을 제시된 해시태그(#○○하니까청춘, #다이나믹하게진에어, #재미있게진에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20일까지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